로고

[한옥희 무비토크] '바비' 핑크카펫 행사

한옥희 | 기사입력 2024/07/07 [08:38]

[한옥희 무비토크] '바비' 핑크카펫 행사

한옥희 | 입력 : 2024/07/07 [08:38]

▲ 한옥희 영화감독, 영화평론가 [사진=리더스인덱스]  ©


[한옥희 무비토크] <바비핑크카펫 행사

 

 

지난 2()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진행된 <바비> 핑크카펫 행사에서는 전 세계를 사로잡은 배우 마고 로비와 아메리카 페레라, 그리고 그레타 거윅 감독의 첫 한국 방문을 함께 하기위해 수많은 국내 팬들이 이른 아침부터 모여, 작품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나타냈다.

 

작품 속 바비랜드바비를 가지고 놀았던 이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놀라운 디테일 요소들로 가득 채워진 것은 물론, 아름다운 핑크빛 색감, 거대한 세계관 등의 볼거리가 쉴 새 없이 이어지며,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 마고 로비와 라이언 고슬링, 아메리카 페레라, 시무 리우등 작품을 빈틈없이 채워줄 완벽한 라인업은 관객들의 흥미를 고조시킨다.

 

유명 장난감 바비를 모티브로 제작한 바비는 원하는 무엇이든 될 수 있는 바비랜드에서 살아가던 바비가 현실 세계와 이어진 포털의 균열을 발견하게 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과 예기치 못한 여정을 떠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할리우드 대표배우들이 출연해, 올여름 기대작으로 떠오른 영화 바비의 베트남 상영이 금지됐다.

 

당초 바비는 오는 21일 베트남 개봉을 앞두고 있었다. ‘바비의 상영 금지는 중국과 베트남 사이 영토 분쟁에 따른 갈등 때문으로, 영화 바비에는 중국이 남중국해 영유권 주장의 수단인 구단선이 그려진 지도를 묘사하는 장면이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 [사진=한옥희]  ©



 
  • 도배방지 이미지

심층기획
메인사진
대기업 집단 상장사 상반기 시총 SK그룹 증가액 1위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