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이숙자 서울시의원, 2024년도 서울시립대 학위수여식 참석

2024년 2월 학위수여식에서 축사 및 서울시의회 의장상 수여
이날 고(故) 박환희 운영위원장의 명예 행정학박사 학위수여식 함께 열려

전영순 기자 | 기사입력 2024/02/23 [12:35]

이숙자 서울시의원, 2024년도 서울시립대 학위수여식 참석

2024년 2월 학위수여식에서 축사 및 서울시의회 의장상 수여
이날 고(故) 박환희 운영위원장의 명예 행정학박사 학위수여식 함께 열려

전영순 기자 | 입력 : 2024/02/23 [12:35]

▲ 이숙자 시의원(우측 두번째) [사진=서울시의회]  ©

 

[리더스팩트 전영순 기자] 서울시의회 기획경제위원회 이숙자 위원장(국민의힘서초2)222()에 개최된 2024년도 2월 서울시립대학교 학위수여식에 참석해 미래로 발걸음을 내딛는 졸업생들에게 축하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며, 졸업생들의 앞날을 격려했다.

 

이날 서울시립대학교 대강당에서 열린 학위수여식에는 이숙자 기획경제위원장, 원용걸 서울시립대 총장, 서울시립대 총동문회장, 학부모 등 졸업생을 포함한 1,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학위수여식의 축사에는 오세훈 서울시장이 영상 축사로 인사를 전했으며, 이숙자 위원장은 축사에 이어 우수졸업자 시상을 위해 의장상을 대리 수여했다.

 

이숙자 위원장은 학위수여식에서 전한 축하 메시지를 통해 지금의 시대는 다양한 문제들이 인류의 지속가능한 발전에 큰 위협을 주고 있다, “하지만 이러한 위기 가운데서도 총기 넘치는 졸업생 모습을 보니 어떤 위협도 우리 모두 극복할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

 

이어 당부의 말을 전하면서, “나라는 존재는 그 누구와도 바꿀 수 없는 아름답고 소중한 존재라는 사실을 꼭 기억하기를 바란다, “앞으로의 인생길에 실수와 실패가 있거나 부정적인 생각이 들 때라도 스스로 과소평가하지 말고 자신감을 가지고 힘차게 도전해보시기를 바란다고 졸업생들을 격려했다.

 

한편, 이날 학위수여의 마지막 순서로는 고() 박환희 서울시의회 운영위원장의 명예 행정학 박사 학위수여식 진행됐.

 

명예박사 학위는 인류문화 향상, 사회·경제 각 분야 발전 등에 공적이 있거나 특별한 공헌이 있는 자에게 수여되는 것으로, 이번 학위수여 순서에는 고인을 대신해 유가족이 명예박사 학위를 받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심층기획
메인사진
대기업 직원수는 감소하는데 임원수만 증가...임원1인당 직원 107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