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밀양시 교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가가호호 행복꾸러미 나누기:리더스팩트
로고

밀양시 교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가가호호 행복꾸러미 나누기

전영순 기자 | 기사입력 2024/04/11 [16:05]

밀양시 교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가가호호 행복꾸러미 나누기

전영순 기자 | 입력 : 2024/04/11 [16:05]

▲ 밀양시 교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가가호호 행복꾸러미 나누기[사진=밀양시]  ©


[리더스팩트 전영순 기자] 밀양시 교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장정애)11일 관내 고독사 위험군 1인 가구 13세대를 대상으로 한 가가호호 행복꾸러미나누기 사업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가가호호 행복꾸러미사업은 관내 고독사 위험에 노출된 1인 가구를 방문해 농식품, 밑반찬, 생활용품 등 실생활에 필요한 물품들로 구성된 행복 꾸러미를 전달하며 위험가구의 안부도 확인하는 교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특화사업으로 많은 호평을 얻고 있다.

 

장정애 민간위원장은갈수록 1인 가구의 수가 증가하고 고독사가 심각한 사회적 문제로 대두된 만큼 예방이 최선이라는 생각에 특화사업을 진행하게 됐다. 앞으로도 언제든지 위기 상황에 놓일 수 있는 1인 가구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꾸준히 지원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정영선 교동장은바쁜 일상에도 불구하고 고독사 예방을 위해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는 협의체 위원들께 감사드리며, 협의체가 진행하는 다양한 활동들에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답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심층기획
메인사진
대기업 재고 증가 멈췄다...전년 대비 0.3%증가에 그쳐
1/3